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인생 대모험/맛집

평택 소사벌 맛집 추천 : 뜨억 분짜!

by 까망소니 2020. 5. 16.

가끔 쌀국수 먹고 싶어 지는 날이 있죠?

소사벌에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여길 갑니다!

사장님이 베트남분이신데,

한국에서 체인점까지 차리셨어요 ㄷㄷ...

그만큼 맛에 대해 현지화 성공하신 거겠죠?

 

한국인이 미국에서 성공한 사업가가 되면

왠지 모르게 우리가 뿌듯하잖아요?

그런 느낌을 베트남 사람들도 느꼈을 것 같네요.

어쨌든 어느 나라의 음식이던지

주변에서 먹을 수 있는 건 너무 감사한 일이에요!

(갑자기 분위기 세계화...무엇...?)

 

아무튼!!! 오늘 리뷰해볼 곳은 바로바로바로!!!!

 

 

뜨억분짜!

 

 

 

맛있어서 뜨억!!! 한다는 그 분짜인가요...

(말장난 주의!!!)

 

 

 

 

 

 

 

뜨억분짜


외부에서 본 뜨억분짜에요.

여기도 프랜차이즈이긴 하지만,

타 베트남 식당보단 지나가면서 볼 때

엄청 깔끔해요.

언뜻 봤을 땐, 패밀리 레스토랑인가? 할 정도??

(촌사람인 나만 그런가요?? ㅋㅋ)

 

 

 

 

 

 

 

 

위치,

 

 

 

 

 

 

 

 

 


뜨억분짜 (070-4251-8215)

경기 평택시 비전 5로 20-24 더테스 몰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내부,

출입하자마자 바로 키오스크가 있는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앉아서 주문했어요.

홀의 크기는 한 30명 정도? 수용할 수 있을 듯!

베트남 느낌을 내려는 사장님의 큰 뜻인지

전 직원이 베트남인이었어요!

메뉴를 물어봤는데, 더 모르겠다능...

 

 

 

 

 

 

 

 

메뉴,

대략 구성이 이렇게 되어있는데

웬만해선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오늘의 주문은.. 두구두굳구두구구...

 

검스언(돼지고기 볶음밥), 치킨 윙&봉, 분짜!

 

 

 

 

 

 

 

기본 세팅은 무난하네요.

간결하게 내가 먹을 때 필요한 거만 나왔어요!

많이 나와봐야 잔반에 음식물 쓰레기에..

요즘 같은 세상에 음식물 쓰레기 처리비용이...

(꼰대 본능 발동!!)

그런 점에서 이런 상차림 굉장히 맘에 들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분짜 등판!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ㅜㅜㅜ

세팅해놓고 사진 좀 찍어볼까 하는 찰나에!

연달아 음식이 후다다닥 나왔어요!

(같은 돼지고기라 함께 조리된거니..?)

함께 나오든, 나중에 나오든

맛만 있으면 되죠?!

 

 

 

 

 

 

 

 

시켜놓고 보니 꽤 많아 보이네요...

그래도 먹다 보면 20분 컷이죠??

우리의 위장 다들 그렇잖아요???

아니에요???

 

 

 

 

 

 

 

 

영롱한 빛을 발하는 검스언!

검스언?? 검스언??

검정색 스타킹은 언제나,,,,

뭐 그런 뜻인가???

 

돼지고기 볶음밥이라는데,

정확하게 부르지만 이렇겠네요.

돼지고기볶음 + 밥!

이렇든 저렇든 간에,

밥으로도 맛있고, 국수로도 맛있어요!

 

 

 

 

 

 

 

 

언제나 맛있는 치느님...

이쯤 되면 아시죠???

.

.

.

.

.

 

 

 

 

 

 

 

 

요로코롬 능숙하게 소스를 붜주시고 나면~

건조한 면이 살아나요~~~

 

 

 

 

 

 

 

 

풀 > 고기 > 양파 > 국수

비록 양손을 쓰더라도

이 순서로 먹어야 안 미끄러지고

사진도 잘 나오는 듯??

헤헷 나 천재인 듯?!

뿌듯뿌듯!!

.

.

.

.

.

.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양손으로 만족해가며

먹고 있는 와중에 반대편에선...

한 손으로 아구아구 먹고 있었네요.

.

.

.

.

.

 

 

 

 

 

 

 

안녕! 뜨억분짜

 


비전동에도 맛집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https://lyundeok.tistory.com/6

 

평택 비전동 쌀국수 식당! 조이포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쌀국수집 추천을 받아서 조이포에 가봤습니다! 죠리퐁???? 조이포! (오늘도 말장난 주의!) ※ 조이포 위치, 조이포 (050-7977-0925) 경기 평택시 비전9길 57 매일 : 11시 ~ 21:00

lyunde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