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인생 대모험/맛집

[강원/삼척] 저녁에만 장사하는 현지인 찐맛집___그린회관

by 까망소니 2022. 9. 3.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주말동안 삼척엘 다녀왔어요.
결혼 전에는 자주 왔었는데...
결혼하니 통 오기가 힘드네요 ㅜㅜ
언제나 와도 한적한게 너무 좋고
옛날부터 다녔던 식당들은
여전히 있어서 더더더더 좋아요!

 

 


 

그린회관



강원 삼척시 중앙시장길 8-46

영업시간 : 매일 17:00 ~ 22:00

휴일 : 1,3주 월요일

033-574-7444


 

 

 

 

여긴 진짜 어나더레벨이에요...
리뷰작성하며 찍었던 사진 보는데도
다시 배고파 지네요 ㅜㅜㅜㅜ
진짜 삼척 갈때마다 먹는데요,,,,
그때마다 깔끔하게 똭!!!

 

 

 

오시면 그냥 돼지갈비 인분에 맞게 시키고
게조림과 된장찌개 시키세요!
밥먹고 이닦는 것처럼 필수코스에요!!!

 

 

 

 

네... 일단 세팅사진 놓쳤죠??
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기 바쁩니다...

 

 

 

오징어숙회가 무려 잔반찬으로!!!
리필도 쌉가능!

 

 

 

 

깐부동생이 좋아하던 반찬...
그려 당신은 그걸 먹어.. 난 고기먹을테니!!!

 

 

 

양념을 낭낭하게 주시는데,,,
양념갈비 다 익고나면 불판 위에서
마르지 않게 고기에 발라주는 센스!

 

 

 

 

 

저 불판의 구멍들을 다 막으면
고기가 덜 익는 너낌이 들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불판 숨쉴구멍을 만들어주어요.

 

 

 

 

이 정도될 때 양념을 한 번 덧칠 해주세요.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돈다...

 

 

 

 

게임하다보면 히든보스들 있잖아요??
이집에는 얘기 히든보스에요 완죤!!!
사실 이집에는 얘 먹으러 오는거임
고기는 거들뿐...

 

 

 

밥에 게조림 한숟갈 비벼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간장게장보다 더 맛있는 게조림!

 

꼭 시키세요 게조림!!!

 

 


사진으로만 봐도 다시 먹고싶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