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인생 대모험/맛집

[경기 광교] 형훈텐동 광교엘리웨이점______튀김엔 시치미는 필수!

by 까망소니 2022. 9. 24.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광교호수공원으로 나드으리 다녀왔어요!
엘리웨이에서 식사도 했고요.

엘리웨이는 서울 맛집들을 옮겨왔다죠??

저는 형훈텐동에서 점심 해결했네요!

 

 


 

 


형훈텐동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이동 B114호

영업시간 :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0507 - 1494 - 8814


 

 

 

 

도산분식 옆집에 위치해 있으니
도산분식 간판 찾으면 됩니다!
저는 간판이 눈에 잘 안 들어오더라고요...

웨이팅도 주문도 키오스크로!


 

 

 

 

본격 형훈텐동의 메뉴 등판!
스페셜 텐동과 일반 텐동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쏘쏘 했는데, 맛이 중요하겠쥬??

 

 

 

오픈형 주방이라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텐동 튀김엔 특이한 튀김 방울(?) 같은 게 있죠??
그것들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어요

 

 

 

주문 즉시 만들기 + 앞사람 대기 = 기다림!
기다리는 동안 텐동 먹는 법 좀 배워볼까요?? ㅎㅎ

 

 

 

먼저 나오는 장국들.
귀여워서 찍어봤는데, 맛은 평범!

 

 

 

주문하신 텐동과 스페셜 텐동 나왔어요!
역시 텐동은 비쥬얼이 압도하죠??

 

 

앞서 배운 데로 튀김을 덜어내고,
수란을 터뜨려 밥을 먼저 비벼요.

 

 

 

한입 먹으면 촉촉했던 오징어튀김
저는 오징어 안 좋아하는데요....
이건 안 좋아할 수 없는 맛이에요!

 

 

 

튀기면 무적권 맛있는 새우...
시치미 뿌려먹으면 대박이예요!
튀김에서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하는
새우튀김의 신선한 충격!

 

 

 

오동통한 아나고 튀김!
단백질 + 튀김이라 먹기엔 좀 퍽퍽했는데,
저는 타레간장도 찍어먹고 시치미도 뿌려먹었거든요???
확실히 이 집은 시치미 뿌리면 맛이 2배 증가!!
(옆사람 뿌려먹는 거 컨닝함)

 

 

 

하이엔드 스시집 샤리를 사용한다 해서
밥만 한 그릇 더 요청했어요.
먹어보니 설익은 것도 아닌데,
밥알 한 알 한 알이 따로 노는데 진짜 감탄!
왜 스시집 운영 안하시는지 의문일 정도예요!

 

 


광교호수공원 식도락 여행 오늘 대성공이에요.

김 튀김이 좀 바삭하지 못한 게 아쉽긴 하지만...

다음엔 와서 문어 텐동 먹어야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