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인생 대모험/맛집

[경기 평택] 완전 힙한데? 힙하다. 힙해~!

by 까망소니 2022. 10. 23.

안녕하세요. 까망소니 입니다.
힙하다는 말 알고 있으신가요?

"개성이 강하고 새로운 것을 지향한다."

라는 뜻이라는데요...
저는 그동안 뜻도 모르고 썼네요 ^^;;

 

 

 


 

 

 

 

 


힙하다.

 

경기 평택시 비전 9길 68 1층

영업시간 :
11:3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0507-1339-8208


 

 

가게에 딱 들어가면 마네키네코가 환영해줘요!
음... 왼손을 들었으니 손님을 부른다???
내부는 동서양의 조화가 이뤄졌어요. ㅎㅎ

 

 

 

 

2시라는 어정쩡한 시간에 가니...
손님이 아무도 없네요 ^^;;
가게 전세 낸 느낌으로 먹어봤어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일본 가정식답게
우롱차를 세팅해주네요.
도기세트가 일본풍인 게 참 귀여워요 ^^

 

 

 

 

무수한 손님들의 손을 거친 메뉴...
여긴 자주 오지만 메뉴가 참 깔끔해요!
그리고 메뉴판엔 힙하디라고 쓰여있다능...ㅋㅋ
오늘은 스시정식과 스키야키 나베 정식을 주문!

 

 

 

처음 주문하면 나오는 샐러드와 수프!
저 수프가 대존맛이라는!!
샐러드의 상큼함이 입맛을 북돋아줬어요.

 

 

 

스키야키나베 등장이요!
좀 더 끓여서 노른자에 찍어 먹어요.
상을 받으면 와 푸짐하다~ 너낌이 똭!
그릇도 하나하나 너무 이쁘죠???

 

 

 

 

다시 봐도 먹고 싶은 스키야키나베...
밤에 글 쓰는 게 잘못된 건 아닌데...
다시 보니 또 배고파지네요 ㅠ^ㅠ
"저런 냄비 하나 사서 집에서 해 먹을까???"
했다가 깐부 동생에게 1차 경고받았네요 ㅎㅎ

 

 

 

 

두툼한 연어회 2점!
코 찡~~ 좋아하시나요??
저는 코찡하는게 너무 좋아서
와사비를 항상 많이 풀어 먹어요 ㅎㅎㅎ
적당하게 2점 먹다 보면 나베 끓네요...
오너 셰프... 당신은 도덕책...
어디까지 계산하신겁니까!!!

 

 

 

 

가르쳐주신 대로 노른자에 콕!
뜨거운 나베도 냠냠~
노른자에도 또 다른 양념을 한건 가요??
너무 맛있어요!

 

 

 

 

깐부 동생의 스시정식.
초밥 도톰한 게 고놈 참 맛나겄다.
깐부 동생이 한 입 먹더니 녹는다네요

 

 

 

 

코 찡을 좋아하는 까망소니를 위해
깐부 동생이 와사비를 올려주네요 ^^
내껀 좀 더 올려줘도 되는데 ㅎㅎ
생각해주는 마음이 너무 이쁘죠??

 

 

 

이번에도 싹싹 먹었어요.
나베 냄비에 구멍 나지 않았으려나요 ^^;;
다음에는 야키니쿠 정식 먹어봐야겠어요!

 

가끔씩 깔끔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소사벌에서 데이트할 때, 꼭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