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재밌는 세상/일상다반사

추석연휴엔 인천 차이나타운 나들이 & 송도 문보트 관람!

by 까망소니 2022. 9. 10.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지난 주에 고향집을 다녀와서 추석연휴엔
다른 곳을 놀러가자고 계획 했는데요...

인천 차이나타운과 송도 문보트를 타기로 했어요.
어떤 일들이 있었나 볼까요?

 


 

 


인천차이나타운

인천 중구 북성동2가 14


 

 

 

주차는 차이나타운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되요!
차이나타운 가면 먹거리가 이것저것 많아서
식사는 안하고 길거리 음식 위주로 가봤어요.

 

 


 

 

차이나타운에 가면 원보의 샤오롱바오는
꼭 먹어야한다는 추천이 있어서 방문!

위치는 터키아이스크림 파는 곳 옆이에요.

 

 


원보만두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원보 샤오롱보아는 1인분에 6개씩 6,000원!
가볍게 시작하려고 1인분만 시켰어요.
육즙 팡팡 나오니까 조심조심!
가게에는 추석연휴라 그런지 손님은 없었어요.

 

 

 


 

다음은 차이나타운에서 만두로 가장 유명하다는

십리향에 들렀는데요.

여기에 대한 리뷰는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인천/중구] 찐만두, 튀긴만두만 있냐! 십리향은 화덕만두도 있다!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추석연휴에 다녀온 인천차이나타운! 그 중에서 십리향이라는 만두 줄서서먹는 집을 다녀왔는데요. 줄서서먹는 집은 못참죠?? 십리향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50-2

lyundeok.tistory.com

 

 

마네킹도 마스크는 쓰고 있는데...
차이나타운 사람들은 대체로 쓰고 있지 않네요..

 

 

 

 

바삭만두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

 

 

 


 

 

화덕만두의 텁텁함을 날려줄 쥬스를 찾았는데,

길거리 지나면 보이는 호기심 자극하는

'그 쥬스'를 마시러 왔어요!

 

 

 


차타임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7

032-772-5882


 

 

바로바로바로....!!!

 

 

'사탕수수 주스!'

 

지나가면서 보면 굉장히 맛있어보이죠???
신기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

근데 먹어보니 그냥 설탕물이네요 ^^;;
확실히 중국음식엔 칭따오맥주가 탑이네요.

 

 

 

 

 

가격 경쟁력을 위해 원가절감한 모습!
먹다가 사진관에 두고 왔네요 ㅎㅎ;
그렇게 기억에 남게 맛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차이나타운을 빠져나오기 전 마지막으로
방문한 길거리 음식은 바로...

웨이루 쿼쿠이!

 

 

 


웨이루 쿼쿠이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7


 

 

 

 

줄서서 먹는 집은 못 참지!

 

 

 

 

맛에 따라서 포장지가 바뀌는데요..
저는 매콤쇠고기맛을 골랐어요!
어떤게 매콤인지 짐작 가시나요?? ^^

 

맛있는데, 먹다보니 콜라가 땡기는 맛!
역시 탄산하고 같이 먹어야해요.

 

 


 

 

 


모던부티-크


 

 

 

일반적인 흑백사진관에 사장님이
직접 찍어주셔서 즉시 인화해주세요.

 

 

 

진열된 액자도 판매하는데요.
저도 들어와서 사진 2장과 액자1개를 구매했어요.

의상대여도 가능하니 꼭 들러보세요!
개항장 컨셉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나들이를 끝내고 송도로!

지난 주 '나혼산'에 나온 송도 문보트
깐부동생이 밤에 타야 된다고 노래를 부른
문보트는 결과적으로는 못탔어요 ㅠㅠ

 

 

 


송도센트럴파크 이스트보트하우스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032-831-4609


 

 

 

송도의 랜드마크 포스코타워 앞에 위치해있어요.
현장발권만 되는데, 문보트는 거의 17시면 끝나요.

'하. 지. 만.'

다른 보트들은 9시까지 오면 탈 수 있으니
시간에 너무 쫓겨서 이동하실 필요는 없어요!
매표소 분들이 이건 안 가르쳐주더라구요.

 

 

 

 

늦은 만큼 구르미보트를 탔어요.
온 시간이 거의 7시 30분 정도였는데,
탈 때가 되니 8시 쯤 되었네요!

송도 야경과 함께 분위기 좋은 보트관람!

 

 

 

 

은 개뿔... 방전되어서 중간까지 가다가
보트가 멈춰서 사무실에 전화했네요...

배터리 교체해준다는데,
시간이 없어서 환불받고 그냥 왔어요 ^^;;

그래도 타봤으니 목적은 달성한 거겠죠???

 


 

알찬 하루를 보냈더니 너무 좋네요.

송도도 좋았고, 인천 차이나타운도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