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재밌는 세상/일상다반사

놀러갈 때 꿀팁 공개!

by 까망소니 2022. 8. 26.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꿀팁을 공개하려해요!
장거리 놀러갈 때, 여행, 사진찍을때는
주변 풍경이 아주 중요하잖아요??

방구석에서 검색만으로 현재상황이 어떤지
가늠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꽃뿐만 아니라 놀러갈 때 유용해요!)

 

 


 


지난 주 대부해양관광본부에 해바라기를
보러갔다가 시원하게 꽝친 이야기 아시죠??
꽃들의 개화시기를 잘 확인하고 가는게
다시 한 번 중요하다고 느낀 하루였었죠...

 

 

220821_두근두근 대모험! 해바라기 꽃밭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까망소니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오늘처럼 맑은 하늘을 보기가 매우 드문데요. 그래서 어제부터 해바라기 꽃을 보고 싶다고 노래부르는 깐부동생이랑 햇볕 좀 쬘겸, 꽃밭도 구

lyundeok.tistory.com

 

 

 

자, 그럼 똑같은 실수를 안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준비물로 인스타계정을 챙기고...
이렇게 검색창을 눌러줍니다!
(검색창은 인스타 하단 돋보기 클릭!)

 

 

 

여기 검색란에 가고 싶은 곳을 쓰는데요...
(공원, 분수, 숲, 여행지, 숙소 등등...)

 

 

 

 

며칠전 해바라기 개화시기 잘못 파악해서
실패한 대부해양관광본부를 찾아볼게요!

 

 

 

검색을 마치고, 최근 게시물을 눌러주기만하면 끝!
지난 주 제가 올린 사진이 최근 게시물이죠?
(글작성을 위해 방금 올렸죠 ㅎㅎ)

 

 

 

이렇게 게시물의 게시된 날짜와 시간을
참조하시면 가실 곳의 상황을 대충 알 수 있어요!

단, 지나간 게시물인지 아닌지는 게시글 내용을
잘 유추하셔서 날짜를 찾아보시길 바래요!
(저처럼 낚시 당할 확률도 있어요..ㅠ)

 

날씨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물론, 이 방법이 100%라고 할 순 없어요.
먼저 가본 사람들이 적거나 낚시로 작년사진을
올리면 꽝이니깐요...
그래도 방구석에서 놀러갈 곳을 미리 볼 수있는게
최대의 이점이라고 봅니다 ㅎㅎ

 

 

또한, 사진 꽝손들께서는 포즈나 구도를
보고 참조할 수 있는 이점도 있죠!!!

 

 

 

그럼 여러분들은 꽃보러가서 저처럼
말탄 사진만 찍고 오지 않도록 기도할께요 
^^;;

 

감사합니다!

 

댓글